★5 캐릭터 [공동작전] 호시나 소우시로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정식 반영
식별 괴수 병기 10을 착용한 채 쌍검 스사노오로 괴수들을 베어내는 호쾌한 전투 스타일 선보여
아카츠키 게임즈(Akatsuki Games Inc.)는 토호(TOHO CO., LTD.), 프로덕션 I.G.(Production I.G.)와 공동으로 개발한 자이언트 킬링 RPG ‘괴수 8호 THE GAME’에서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5 [공동작전] 호시나 소우시로를 9월 20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같은 날 방영된 애니메이션 22화에서 활약한 호시나 소우시로의 인기를 반영해, 캐릭터의 전투 스타일과 특징을 빠르게 게임 내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추가된 ★5 [공동작전] 호시나 소우시로는 기존 ★4 [도검 전문가] 버전과 달리, 괴수 10호의 힘이 내장된 식별 괴수 병기 ‘넘버즈 10’을 장비하고 등장한다. 특히, 화려한 쌍검 전투와 빠른 전투 템포로 괴수들을 제압하는 호쾌한 전투 방식이 주요 특징으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전투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캐릭터와 함께 공개된 ‘호시나 소우시로’의 캐릭터 스토리에서는 괴수 10호의 의지를 지닌 병기 넘버즈의 기동 실험 과정과 호시나의 심경 변화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폭주 가능성을 내포한 병기를 다루는 호시나의 각오와 전투 전개가 주요 서사로 담겨 있으며, 게임 내 캐릭터 메뉴에서 해당 스토리를 직접 감상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픽업 뽑기 이벤트에서는 ★5 [공동작전] 호시나 소우시로와 전용 무기인 ★5 무기 ‘SW-스사노오’의 획득 확률이 상향 조정되며,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최대 ‘THE GAME 뽑기 티켓’ 5장, ‘픽업 뽑기 티켓’ 5장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신규 캐릭터는 애니메이션 방영과 동시에 최단 시간 내 게임에 적용된 사례로,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콘텐츠 연동성을 높이고 팬들의 몰입도를 극대화한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