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버전과 계정 연동이 가능한 PC 플랫폼 스팀 버전 서비스 실시
신규 메인 챕터 4 ‘런던 방위 작전’편도 오늘부터 공개
★5 캐릭터 [올마이티] 체스터 록번, [이어받은 마음] 시노미야 키코루도 괴수 토벌전 본격 참여
아카츠키 게임즈(Akatsuki Games Inc.)는 토호(TOHO CO., LTD.), 프로덕션 I.G.(Production I.G.)와 공동으로 제작해 서비스 중인 자이언트 킬링 RPG ‘괴수 8호 THE GAME’을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팀 출시를 통해 이용자들은 모바일 계정과 연동된 동일한 계정으로 PC에서도 별도의 초기화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기존 스마트폰 사용자도 동일한 환경에서 플레이 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설계됐다.
스팀 버전 정식 서비스와 함께 신규 콘텐츠도 대거 추가됐다. 대형 업데이트로는 신규 챕터 4 ‘런던 방위 작전’이 포함됐으며, ★5 등급 캐릭터 [올마이티] 체스터 록번(Chester Rockburn)과 [이어받은 마음] 시노미야 키코루(Shinomiya Kikoru)가 새롭게 등장했다.
체스터 록번은 전용 무기인 돌격소총 AR-나로코코를 사용하는 냉철하고 전략적인 인물로, 다양한 무기 운용을 통해 높은 전투력을 발휘한다. 게임 내 컷신에서는 동료인 이즈모 하루이치와의 일상적인 대화 장면을 통해 인간적인 면모와 과거의 이야기가 드러난다.
시노미야 키코루는 챕터 내에서 카프카와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동료와 미래에 대한 결의를 다지며, 아버지 시노미야 이사오의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병기 ‘디멘션 넘버즈 2’ Fs-마그니의 적합자로서 새로운 힘을 발휘하게 된다.
신규 챕터 4의 주요 줄거리는 차원문이 열리며 주인공 카프카, 시노미야 키코루, 사간 일행이 런던으로 파견되면서 시작된다. 현지 특수부대 클로저(CLOZER)의 체스터 록번과 합류하던 중, 강력한 피갑계 괴수의 기습을 받아 전투가 벌어지며, 기존 방위대 무기가 통하지 않는 위기 속에서 키코루는 새로운 무기를 통해 반격에 나서게 된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및 전용 무기의 획득 확률이 상승하는 픽업 뽑기 이벤트도 기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유저는 로그인만 해도 픽업 뽑기 티켓을 최대 10장까지 받을 수 있으며, 10회 뽑기를 3회 진행할 경우 다음 10회 뽑기를 1회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페스티벌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괴수 8호 THE GAME’은 현재 스팀과 모바일 양 플랫폼에서 동시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