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시절의 시노미야 이사오, 압도적인 화력을 자랑하는 전체공격에 특화된 어태커로 참전!
방위대 사상 최강 주먹의 타격감, 게임에서 완벽 재현
방위대 대원들의 일상과 과거 에피소드를 다룬 ‘번외 이벤트 제1탄’도 11월 20일 공개 예정

아카츠키 게임즈(Akatsuki Games Inc.)는 토호(TOHO CO., LTD.)와 프로덕션 I.G.(Production I.G.)와 공동 제작한 RPG 게임 ‘괴수 8호 THE GAME’에서 신규 ★5 캐릭터 [전성기의 일격] 시노미야 이사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캐릭터 [전성기의 일격] 시노미야 이사오는 과거 일본 방위대 제1부대의 대장이며, 식별 괴수 병기 ‘넘버즈 2’의 적합자로 설정된 인물이다. 방위대식 격투술을 완벽히 구사하며, 괴수를 주먹 한 방으로 제압하는 강력한 공격 능력을 지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의 전성기 전투 형태를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구현했다.

이 캐릭터는 전투 중 필드에 존재하는 괴수의 수에 따라 공격력이 상승하며, 괴수를 공격할 때마다 ‘역량’이 축적된다. 역량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스킬 또는 필살기 발동 시 추가 속성 피해를 입힌다. 기존의 [흔들리지 않는 철벽] 시노미야 이사오가 방어형 캐릭터였다면, 이번 캐릭터는 전체 공격형 어태커로서 전략적 활용도가 높다.

시노미야 이사오의 젊은 시절 이야기를 중심으로 구성된 신규 ‘번외 이벤트 제1탄’도 11월 20일부터 개최된다. 이 이벤트는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의 이야기를 다룬 새로운 이벤트 시리즈로, 방위대 대원들의 알려지지 않았던 일상과 과거를 배경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전성기의 일격] 시노미야 이사오 출현을 기념한 픽업 뽑기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며, 이사오와 그의 전용 무기인 ★5 무기 ‘Fs-발드르’의 획득 확률이 상승한다. 또한 11월 12일부터 로그인 보너스 캠페인이 진행돼, 접속만 해도 체력 회복제 8개와 차원 크리스탈 750개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훈련: 괴수 광석 보상 2배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훈련 미션 클리어 시 보상이 두 배로 지급되며, 일일 횟수 제한이 적용된다. 제한 횟수는 매일 자정에 초기화된다.

신규 캐릭터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사항 또는 공식 X(구 트위터)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