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Zan / Unsplash
사진: Zan / Unsplash

이마케터의 2023년 12월 예측에 따르면, 2024년 미국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 지출은 전년 대비 15.9% 증가해서 비프로그래매틱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 지출 비율의 3배에 달한다. 또한 이마케터는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비 10분의 9 이상이 올해 프로그래매틱으로 지출될 것으로 예측했다. 

프로그래매틱으로 거래하면 중개자가 알려지지 않고 성과 보고가 제한되는 등 투명성과 통제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여전히 많은 이점이 있다. 자동화를 통해 지출 흐름과 채널 혼합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미국의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 지출은 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 채널(FAST) 및 광고 지원 주문형 비디오 계층의 비디오 형식 증가로 인해 내년에 13.3% 증가하여 1,782억 5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