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는 많은 매력적인 모델, 인플루언서가 활동하고 있다. 그들은 부산뿐 아니라, 전국을 대상으로 활동하고 있지만, 인지도에서는 미흡한 것이 사실이다. 매드클럽은 앞으로 지방에서도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모델, 인플루언서를 소개하고자 한다.
첫 번째로 지난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를 비롯한 해운대 일대에서 열린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서 자신의 꿈을 향해 한 발 한 발 나가고 있는 대학생 강미서를 만났다. 미소와 보조개가 매력적인 강미서가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현장에서 광고인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도 들어본다.
안녕하세요.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낯선 사람의 마음을 단 1초 만에 사로잡을 비법이 있다면, 혹시 궁금하지 않으세요? 바로, 미소입니다.
안녕하세요.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환한 미소와 그런 예쁜 미소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어머니에게 물려받은 예쁜 보조개를 가진 강미서입니다. 저는 현재 한서대학교 재학 중입니다. 부산이 고향이고 방송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미인대회에 출전하셨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원래 장래 희망이 기상캐스터였습니다. 방송인 준비하던 중 스펙을 쌓기 위해 다양한 도전을 해보고 싶었는데요, 주변에 대회 출신 언니들이 추천해주셔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미서님의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미소가 저의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습니다. 부모님께 물려받은 예쁜 보조개와 예쁜 입꼬리 덕에 부드럽고 예쁜 미소로 처음 보는 사람들과도 쉽게 친해지는 것 같습니다..!
미서님께서 가장 자신 있는 부분은 어디인가요?
얼굴은 살짝 옆에서 보는 라인이 이마부터 코로 떨어지는 라인이 예쁘다는 소릴 많이 들었어요. 바디에서는 골반 라인이 제일 자신 있습니다 ㅎㅎ
미서님께서는 모델 경험이 있으신가요?
백화점 시연모델 다수로 했었고 출사 모델 경험 여러 번 있어요. 대회 경험도 있기 때문에 표정이나 포즈 자연스럽게 하는 것은 정말 자신있습니다. 시켜만 주신다면요!
광고 모델 또는 인플루언서로서 미서님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일반인이 이렇게 하는 것보다 월드미스유니버시티로써, 미스코리아로서 활동하고 역량을 펼치는 것이 아무래도 영향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제가 34기로 활동하는 월드미스유니버시티는 세계평화봉사사절단으로 지수회 선배님들과 봉사도 다니고 여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선한 영향력을 퍼뜨리는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찍고 싶은 광고 품목이나 콘셉트는 무엇인가요?
아무래도 제가 밝은 이미지여서 청량하고 밝은 느낌의 콘셉트나 광고촬영을 하고 싶습니다! 무표정이 어려워서 딱딱한 느낌보다는 밝은 느낌의 콘셉트 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자신있고 어울리는 것을 할 때 제일 역량을 잘 보여줄 수 있는 것 아닐까요?
앞으로 계획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앞으로도 저는 이 길을 걷길 택한 이상 이 분야에서 최고는 아니더라도 최대로 역량을 보여드려 성장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저와 잘 맞는 에이전시 회사에 들어가는 것도 방법이겠지만, 이렇게 혼자 스스로 찾아 나서고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
우리나라 유일의 국제광고제인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광고인들에게 한 말씀해주세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의 영문이름인 MAD STARS를 들어본 적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국제 광고제 중 하나로 알고 있어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와 같은 무대를 통해 세계적인 창의성과 경쟁력을 갖춘 작품을 선보이며, 광고가 단순한 마케팅 도구를 넘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힘을 증명해 주세요! 대한민국 광고인 화이팅!!
강미서 대학생 2002년 생
- 한서대학교 항공외국어학과 재학
- 2022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인터넷상 (투표 1등)
- 2023 미스부산 포토제닉
- 인스타그램 @oas.aaw
- '열정과 성실, 감사함으로 하루하루 발전하는 모델이 되겠습니다" 모델 김영서
- "어떤 콘셉트도 내 것으로 만드는 모델이 되겠습니다" 모델 허수정
-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배우 유지현
- "만능 엔터테이너 유니를 응원해주세요" 유니
- "우리 함께 작업해요" 태국 모델 JJ
- "#모델에서사장되기" 정유정
- "평생 모델로 살고 싶어요" 모델 로사
- "코스프레의 매력과 즐거움을 더 많이 알리겠습니다" 모델 아이
- "모델에서 청년 사업가로,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다" 모델 박이슬
- "광고를 통해 저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권민아
- "다양한 콘셉트를 나만의 스타일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모델 율리
- "확실한 차별성을 가진 모델이 되고 싶습니다" 엘레나 김
- "표현하는데 거침없고 역할을 소화하는데 거침없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배우 박재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