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 362만 명, 전년 동월 대비 69% 증가
25년 2월 당근 앱 사용자 수 2,216만 명, 전년 동월 대비 7% 증가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다이소몰 앱과 당근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62만 명으로, 전년 동월 214만 명 대비 69% 증가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당근 앱 역시 2,216만 명으로 전년 동월 2,080만 명 대비 7% 증가하며, 앱 출시 이후 가장 많은 사용자를 확보했다. 이는 지속되는 고물가로 인해 불황형 소비 트렌드가 더욱 심화된 결과로 분석된다.
위 조사는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 조사로 실시했다.
최영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 쿠팡・쿠팡이츠, 2024년 결제추정금액 역대 최대
- 에이블리 남성 패션 앱 사구일공(4910), 신학기 맞이 거래액 6배 성장
- 넷플릭스, 2025년 1월 OTT 앱 사용시간 점유율 61.1% ‘압도적 1위’
- 에이블리·4910(사구일공), 1월 사용자 수(MAU) 역대 최고치... "남녀 합산 천만 명 돌파"
- 알리익스프레스·테무, 2024년 결제추정금액 4조 2,899억 원
- 챗GPT, 모든 세대에서 가장 많이, 오래 사용하는 생성형 AI 앱
- 스포티파이, 무료 요금제 출시 후 앱 사용자 2배 증가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출시 첫 주간 사용자 24만 명
- 결제 데이터로 보는 가성비 끝판왕 다이소
- 2025년 2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SNS 앱은?
- 동영상에 빠진 한국인! 한국인 100명 중 94명이 유튜브, 인스타그램, 넷플, 틱톡 이용
- 이커머스 신흥강자 올리브영・다이소몰, 2025년 3월 앱 사용자 수 역대 최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