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미국 성인들이 디지털 비디오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기존 TV에는 더 적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마케터는2024년 2월에 미국 성인은 2024년에 기존 TV보다 디지털 비디오에 하루 55분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할 것으로 예측했다.
그러나 디지털 비디오에 소비하는 시간이 증가하더라도 TV의 소비 시간 감소는 이전 예상보다 완만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리고 디지털 미디어에 소비하는 시간의 증가는 둔화되고 있으나, 기존 미디어에 소비하는 시간이 감소하는 것보다 여전히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미국에서 휴대폰 을 사용하는 시간은 올해 커넥티드 TV를 사용하는 시간보다 50분 더 길 것으로 예측했다.
신성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