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배우들이 만들어가고 있는 유튜브 채널, 예상치 못한 필름. 채널 초창기부터 꾸준히 출연하며 매력을 뽐내는 배우 이나가 이번 Charlie’s Pick의 주인공이다. 이나(@i____na__/)는 장용원과 이상하와의 케미를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 주로 매운 맛을 보여주지만, 청순하고 털털한 연기까지 소화하면서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이나를 보면, “누구와 비슷한대?”라는 생각을 한다. 얼핏 보면 김유정, 어떻게 보면 한소희와 비슷하다. 그래서 구독자들은 “억울하게 한대 맞은 김유정 + 조물주가 반죽하다 모르고 깔고 앉은 한소희”라고 부르기도 한다.

“오빠 오늘 가슴 없어” 이나를 대표하는 대사다. 에피소드에서 가끔 그녀의 가슴이 소재로 나오는데, 이나는 재치있게 웃음으로 승화시키거나 백치미로 반전을 꾀한다. 이러한 이나의 매력이 장용원을 게이로 만들기도 하지 않았을까?

이나는 웹드라마 오늘부터 하모니(2015), 역재생 드라마(2017), @계정을 삭제했습니다(2021)와 숏폼 드라마 To.엑스(2024), 영화 박화영(2018),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2019), 서복(2021)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현재 대학로 더 씨어터에서 공연 중인 “가족의 재구성”에 출연 중이다. 더 다양한 매력과 연기 스펙트럼을 기대한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