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GAME ,"나혼자만 레벨업" 리포트 발표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GAME <나 혼자만 레벨업 리포트>를 공개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 어라이즈’가 출시 당일 글로벌 일 매출 약 140억원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출시 1주차 국내 주간 사용자 수(WAU)는 약 116만으로 분석됐다. 국내에서는 5월 14일자로 매출 순위 1위에 올랐으며, 5월 19일 기준 글로벌 매출도 상위권에 안착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 어라이즈’는 출시 첫 날, 약 75만 명의 일간 사용자 수(DAU)를 기록하며, 최근 출시된 대작 RPG 장르 모바일게임 순위 1위에 등극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 어라이즈’는 출시 첫 주, 모바일게임 매출 3위를 기록하며 쟁쟁한 대작 모바일게임 사이에서 역대급 매출을 보였다.
나 혼자만 레벨업 : 어라이즈’ 사용자의 동시 플레이 비율을 분석한 결과, 액션∙전략 장르의 사용자 유입이 높은 것으로 파악됐다. 사용자 비중은 20대가 33%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30대가 25%, 10대는 22%의 비중을 나타냈다.
이번 보고서는 아이지에이웍스가 보유한 Hyper DMP 기반 솔루션 마케팅클라우드 및 모바일인덱스 고유의 알고리즘을 통해 산출된 추정치가 반영되어 있으며, 실제 수치 및 타 조사기관의 자료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모바일 데이터는 안드로이드 및 iOS 통합 분석 기준 데이터가 활용됐다.
최승은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 와우 멤버십 인상, C커머스의 초저가 제품 공세 등 여러 이슈에도 건재한 모습을 보이는 쿠팡
- 4월 사용자 수 급상승 1위 ‘네이버지도’, ‘틱톡 라이트(TikTok lite)’가 2위
- 중국산 게임에 점령당하나? 아이지에이웍스, "중국산 모바일 게임" 리포트 발표
- 토종 OTT가 던진 승부수, 결과는 홈런 or 아웃?
- 치지직 vs. 아프리카TV, 트위치 유저의 선택은?
- 1,624만명의 의류/패션앱 시장, "1위 무신사, 2위 에이블리, 3위 지그재그"
-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 "5월 인기 모바일 앱·게임 순위" 발표
- 유튜브, 상반기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앱 1위... 카카오톡과 네이버가 각각 2, 3위 기록
- 신개념 리워드앱 ‘틱톡 Lite’, 국내 앱 신규 설치 건 수 1위
- 유튜브에 푹 빠진 대한민국! 국내 사용자 비율 88%
